마찬가지로 방콕에 놀러 오셔서 방콕 푸잉들 실컷 드시더라도 중간중간 한식 섞인 게 들어가 줘야 저희가 또 소화가 잘됩니다. 그래서 준비했습니다.
화려하지만 여전히 인식과 개념은 한국보다 한참 뒤에 있고 전 세계에서 별별 희한한 사람들이 다 놀러 오는 곳이 방콕이기에 이런 부분 역시 간과할 수 없습니다.
그렇다보니 놀면서도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는 상황이 많이 만들어졌던거 같습니다. 가끔 매니저가 방에 들어와서 분위기를 더 띄워주고 가기도 합니다.
아가씨들이 또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. 손님들은 처음에 시동 걸리시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실 수 있어도,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.
노래방 가기 전 오전에 중요한 일이 있었는데, 바로 집계약을 하는 거였다. 도와주는 분들이 많은 덕분에 좋은 집주인이랑 순조롭게 계약 체결 끝. 조금 저층이지만 옥상이 있다고 해서 철썩같이 기대했는데, 계약 다 하고 나서야 사무실에 물어보니 옥상은 일반인은 못 올라가고 엔지니어만 올라갈 수 있다고 한다. 그 점이 참 아쉬웠지만... 그래도 나 (이제 치앙마이 밤문화 곧) 집 생긴다!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가장 놀라운 점은 대부분 동남아의 가라오케들이 사장 중심으로 운영을 하는데 반해 이곳은 한국처럼 각 파트별 부장이 존재한다는 점입니다. 즉 웨이터의 서비스부터 푸잉관리, 카운터 관리등이 세분화되어 있어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걸 증명하는 것입니다.
줄 안다우.” “그렇구말구. 두 사람이 죽을힘만 잡고 한다면 무슨 어려운 일이든지 못할
나자. 잘 가거라. 응‧‧‧‧‧‧.” 언니 정희는 살 것을 다 사고 나서는 동생 정숙이보다 한 걸음 먼저 장 밖
일단 로컬은 한국 노래 부르기가 여간 쉽지 않음. 시설도 그렇고 부르고 싶으면 막 유튜브로 틀어서 해야 함.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쿠름 태국은 진짜 가서 교통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서 가야 하는데 반장님 덕에 낭비하는 시간 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ㅠㅠ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태국은 그 독특하고 다채로운 밤문화로 유명한 나라입니다. 특히 방콕은 그 중심지로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경험하면서 그 매력을 이해하는 것은 여행자에게 큰 재미와 흥미를 선사할 것입니다.